Cardigo Bicycle

 자전거 회사, ‘Cardigo’는 전신운동이 가능한 독특한  자전거를 개발했다. 이 회사의 목표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운동을 제공하는 것이며 사용자들이 자전거를 타고 있는 동안 그들의 몸 전체가 자연스럽게 운동되도록 만드는 것이다. 스테인레스 스틸 3단 기어는 몸 전체를 움직이는데 도움을 주고 마치 전신운동 기구처럼 탈 수 있다. Cardigo는 영상에서 보듯이 일반 자전거처럼 페달을 밟지만 자전거의 프레임이 늘어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되어 있다. 상단 튜브의 손잡이를 돌리면 라이더가 25cm (10 인치) 정도 앞쪽 끝으로 밀고 다시 당겨 볼 베어링으로 ​​부드럽게 움직인다. 이때 밀고 당김 저항의 크기는 자전거가 들어간 세 개의 기어 중 하나에 의해 결정된다.

Cardigo’는  2017년 사이클리스트인 Dan Ogden에 의해 디자인되었다. 그는 많은 라이더들이 운동을 주 목적으로 자전거를 탄다는 것을 캐치했다. 하지만 단순히 자전거를 타는 것만으로는 다른 신체 부위의 움직임이 작아 더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고 아이디어를 실현에 옮긴 결과 ‘Cardigo’ 라는 회사가 탄생했다. 향후 이 제품은  Kickstarter 캠페인의 대상이 될 것으로 전망되며 소매 가격은 750 달러에서 1,250 달러 사이가 될 것이라고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소스를 클릭하시기 바란다.

Edited by amazingscanner(info@amazingscanner.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