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울트라 축구공, ONE WORLD FUTBOL

바람을 넣지 않아도 저절로 팽창하고 뽀쪽한 곳에 찔려도 절대로 펑크가 나지 않는 축구공이 있다면 설마? 하실 분들이 있을수 있을 것이다. 에디터도 이런 초강력 울트라 축구공을 발견하고 매우 신기하고 반가웠다. 또 2010년부터 One World Futbol Project는 ‘Buy One, Give One’ (구매하는 모든 공에 대해 청소년과 함께 일하는 조직에 두 번째 공을 기증)을 목적으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창립 스폰서, Chevrolet등을 통해 전 세계의 커뮤니티에 백만개 이상의 볼을 배포했다고 한다. 내구성이 뛰어난 One World Futbol은 펌프가 필요없고 절대 바람이 빠지지 않는다. 또한 강력한 압력에도 견뎌내며 특별한 수리없이 수 년간 그 형태가 지속된다.

바운스가 일반 공보다 조금 작도록 설계된 이 공은 바닥이 단단한 곳에서도 축구를 즐길 수 있고 모래나 잔듸 위에서는 축구하기가 더 좋다고 한다. 물론 축구 이외도 다목적으로 즐길 수 있다. FIFA가 규정한 축구공 사이즈 5, 4 두 가지가 있으며 이중 하나를 구매하면 빈곤한 전세계의 어린이들을 위해 하나의 공이 제공된다.

구매처 https://sell.storefarm.naver.com/#/products/copy/2179054079

Edited by JaeEun Lee(themislee1924@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