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추출 용기, Gold Claw

You will also receive Paydirt with Real Gold!

클린트 워시 번(Klint Washburn)은 어릴적부터 금 세계에 관심을 가지고 몰두했다. 이 배경에는 금 탐사 지질학자인 그의 아버지 영향이 크다. Washburn은 기존의 금 추출방식의 문제점들을 인식하고 귀금속 추출을 위한 새롭고 향상된 시스템을 구축했다. 누구나 구멍이 뚫린 냄비를 강바닥에 담그지만 진흙 속에 있는 작은 조각의 금을 발견하고 추출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Washburn은  금 전문 추출 기계를 설계하는 동안 기계에 적용한  것과 동일한 엔지니어링 원리를 금 팬에도 간단히 적용 할 수 있음을 깨닫고 Gold Claw를 개발해냈다.

전통적인 금 냄비는 넓고 평평하며 둥글지만 Gold Claw는 디자인이 심플하고 휴대하기도 편하다. Washburn의 엔지니어링 기술과 광범위한 금 지식 덕분에 금의 물리적 특성을 이용하여 냄비에 다른 재료를 걸러내는 작동 방식은 놀라울 정도로 쉽다. 전통적인 방식과 마찬가지로 Gold Claw를 강물에 담그고 진흙, 자갈 및 다른 부류 물질을 훑어 낸 다음 흔들기만 하면 체 모양의 바닥을 통해 다른 물질들이 흘러 내리고 금 조각은 남게 된다. 즉, 무거운 금 조각은 바닥으로 가라 앉고 흙은 윗부분에 떠올라 Gold Claw 밖으로 흘러 나오게 된다. 너무 단순해 보여 아무도 생각해 내지 못했지만 Washburn에 의해 Gold Claw는 완성되었다. 현재 킥스타터에서 캠페인 중인 Gold Claw는 금 추출 용도외에도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사이즈가 콤펙트하여 조깅이나 하이킹때 주머니에 넣기도 용이하다.

출처 http://kck.st/2xYDdgq

 Edited by amazingscanner(info@amazingscanner.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