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개가 팔린 아르고스 도난방지 비지니스백팩

사회적 활동을 하고 있는 누구에게나 가방은 필요하다. 학생이든 직장인이든, 에디터도 손으로 드는 브리프 케이스 형태부터 슬링백, 메신저백, 백팩 등 다양한 종류의 가방을 사용해 보았지만 백팩만한 것이 없었다. 수트부터 캐쥬얼까지 소화할 수 있는 무난함도 큰 매력이다. 오늘 소개할 제품 역시 그러한 장점들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특유의 기능성으로 단기간 1000개가 넘는 판매를 기록한 초유의 히트 상품이다.

어떠한 패션도 소화하는 무난함

상당히 심플한다. 너무 튀지도 평범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디자인에 호불호의 차이가 크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가방의 형태를 잘 잡아주는 하드한 소재로 인하여 모양이 망가질 걱정은 하지않아도 된다.

다양한 기능성

아르고스 비지니스 백팩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는 도난방지일 것이다. 가방을 착용하였을 때 외부로 노출되는 지퍼가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가방에 있는 모든 지퍼는 사용자의 신체에 최대한 근접해 있기 때문에 보안에 강하다.

편리한 수납공간과 USB 포트

다양한 수납 공간은 기본 사항이다. 에디터가 하루 평균 3시간씩 3일째 사용하고 있지만 흐트러지는 것을 본적이 없다. 외부 또한 눈에 띄지 않는 수납 공간이 다수 존재한다. 하단부 좌우로 한개씩 수납 공간이 있으며 우측에는 내부의 보조 배터리를 연결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있다. 어깨끈에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탄력 있는 밴드가 있으며 그 아래로 시크릿 포켓이 존재해 자주 쓰는 교통 카드를 수납할 수 있다. 또한 허리가 맞닿는 부분은 여권, 지갑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포켓이 있으며 백팩의 하단에 있는 포켓은 레인 커버가 들어있는 곳이다.

빌트인 레인커버&더스트백

레인 커버는 카라비너로 고정되어 있어 상시 휴대할 수 있으며 분리가 가능해 그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안전한 15.6인치 노트북 수납

아르고스 도난방지 비지니스백팩은 모델이 두 종류이다. 먼저 내부 일체형으로 가방 내부에 노트북 수납 공간이 있는 스타일이 있다. 또 하나의 스타일은 노트북 수납 공간이 가방 뒷쪽 즉 등쪽으로 별도 공간으로 되어 있다. 먼저 일체형의 경우 내부도 상당히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15.6″의 노트북을 수납하고도 여유가 있으며 포켓은 왠만한 충격으로는 흠집도 안날듯하다. 또한 벨크로를 이용하여 두께를 조절할 수 있기에 오래된 구형 노트북도 무리가 없다. 독립된 수납공간을 가진 스타일은 튓쪽엔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하고 안쪽으로 태블릿 등의 여분을 수납할 수있는 수납칸이 있어 유용하고 별도 독립칸이 밖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노트북을 빼고 넣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

위에서 말씀드린 것들 외에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 바닥에 놓았을 때 손상을 방지하기 위한 미끄럼 방지 겸용 패드와, 스크래치에 강한 방수 원단, 여행자들에게 편리한 캐리어 홀더, 등받이 부분의 통풍을 위한 메쉬 소재, 실제 가방 무게보다 가볍게 느껴지고 편안한 착용감을 감안한 설계 등을 적용하고도 5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구입도 가능하다.

구매처 http://storefarm.naver.com/argos/products/617862029

Edited by GlassWhale(crompjk@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