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gest Advert

모든 기기를 어디서나 간단하고 쉽게 충전가능한 ‘Chargest’

세계에서 가장 작지만 가장 강력한 어댑터로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 제품, ‘Chargest’가 인디고고에서 캠페인 중이다. 하지만 제품 출시 예정일을 지났지만 현재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지는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란다. Chargest는 미국, 영국, 유럽, 호주 및 기타 150개국의 소켓 콘센트 및 플러그 표준과 호환이 가능한 제품이다. 3개의 고속 충전 USB 포트가 있는 핀이 내장된 다른 장치와 케이블이 없는 최대 2개의 모바일 장치를 충전할 수 있다. 6300 mAh Chargest Bank로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MicroUSB, Lightning 및 USB-C 통합 핀을 케이블 없이  충전할 수 있다. ‘Chargest’ 하나만 있으면 이제 스마트기기 방전에 대비한 걱정은 잊어도 좋을 듯하다. 특히 기기마다 필요한 어댑터를 챙기느랴 짐도 늘어나고 귀찮은데 이렇게 간편하게 Chargest 하나만 챙기면 되니 너무 편리하다. Chargest는 우선 컴팩트 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보기에 아주 심플한게 세련된 디자인이다. 3.1″x3.1″x1.5″ 크기로 주머니안에 쏘옥 들어갈만큼 작다. 

Chargest는 올인원 (all-in-one)으로 전세계 모든 플러그 익스텐션을 지원한다. 이정도 스펙이면 굳이 여행이 아니더라도 복잡한 사무실에서도 유용할 것 같다. 고품질 소재를 사용하여 만든 Chargest는 온도, 단락 회로 및 과충전 방지 장치로부터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다. 얽히고 복잡한 케이블 없이 전세계 150개국의 소켓 콘센트 및 플러그 표준과 호환이 가능한 범용 어댑터’ Chargest’, 얼른 시장에 출시 될 날을 기다려본다.

Edited by Blue Sea(blueseamlp@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