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번호판의 진화, Smart Car, Meet ‘FoxxVault’

 

차량 키를 어디에 두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거나 키를 분실했을 때, 혹은 마땅히 보관할 장소가 없어 불편을 느꼈을 때가 누구나 한 두번은 있었을 것이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해 줄 아이디어 상품이 킥스타트에서 현재 캠페인 중이다. ‘FoxxVault’라는 이 상품은 차량에 부착하는 미니 금고의 역할을 한다. 여기에 첨단 기능이 탑재되어 아주 스마트하기까지 하니 더욱 주목되는 제품이다. 특히 야외에서 레져활동을 할 때 차량 키나 현금 등을 쉽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고 유용할 것 같다.

Founder of FoxxVault, ‘Brett Pellicano’

FoxxVault ™의 창립자인 Brett Pellicano는 자신의 지난 쓰라린 경험을 토대로 ‘FoxxVault’을 개발하게 되었다. 그는 잠금 장치가 없는 자동차 가스 캡에 자신의 지프 열쇠를 숨기고 해변으로 달려갔다. 자신이 열쇠를 가스 캡에 숨기던 그 순간 주변에 아무도 그를 주목하고 있지 않으며 그 자신도 매우 민첩하게 행동했다고 믿었지만 사실은 그렇지 못했던 것이었다.  결국 자신의 지프를 도난당하고 난 후에 그는 지독한 악몽을 경험해야만 했다. 경찰에 도난 신고를 해도 자신의 키가 도난에 버젓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황당하기만 했다. 그는 실제로 그날 열쇠를 보관 할 ‘마땅한 장소’가 없었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차량을 훔쳐간 녀석을 대신할 뿐 아니라 자신의 어이없었던 경험을 ‘Foxx’ 정의했다. 자신이 믿었던 차량의 가스 캡은 안전하지 않았고 전자 열쇠 고리를 물 속에 들고 갈 수 없었기 때문에 생긴 결과였다. 그후 그는 2 년 동안 ‘FoxxVault’의 개발에 뛰어 들었다.

차량 키나 현금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안전하게 보관하도록 설계

FoxxVault는 내장 블루투스, 가속도 센서, 자이로 센서를 적용하고 있으며 위조, 충돌 인식, 해킹 방지 기능 등이 탑재되어 그 어떤 제품보다 안전하고 보안에 철저하다. 용접을 하지 않은 단일 피스 기술로 만들어진 프레임은 콘크리트로 충격을 가해도 이상이 없을 정도로 매우 단단하다. 제조사는 이를 위해 수많은 테스트를 거쳤고 이를 입증해 보이며 강력함을 어필하고 있다. 또한 자동 충돌 통지 시스템을 적용하고 주행 중 충격이 감지되면 비상연락처로 사용자의 위치가 알려진다. 특히 차량의 위치를 공유할 필요가 있을 때 앱을 통해 전세계 어디든 위치 제공이 가능하다. 20~30분 이내에 설치 가능한 FoxxVault는 킥스타트에서 현재 $129부터 프리오더중이며 배송 예정일은 2018년 6월부터이다.

Edited by amazingscanner(info@amazingscanner.com)

출처 http://kck.st/2y3fEQ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