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PITAKA MAG CASE

2018년 PITAKA에서 선보인 New 스마트폰 케이스,

PITAKA MAG CASE, 맥 케이스

카본지갑으로 국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PITAKA에서 아라미드 방탄 스마트폰에 이어 자성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부착하고 제거가 가능한 맥 케이스를 출시했다. 기존 아라미드 스마트폰 케이스보다 업그레이드 된 기능은 물론 마감도 더 깔끔해진 느낌이다. 맥 케이스의 특징은 무엇보다 ‘Attach and Go’ 기능이다. 정교하게 내장 된 금속판을 사용하여 PITAKA컬렉션의 ‘MagMount’ 및 ‘MagBar’와 호환되어 별도의 마그네틱 스티커가 필요없이 자성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탈부착 가능하다. 또한 PITAKA 가 자랑하는 ‘Thin and Light ‘기능은 더욱 강화되었다. 종이처럼 얇고 가벼움움에도 강철처럼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다. MagCase의 최소 두께는 0.65mm, 최소 무게 14g이다.

PITAKA MagCase는 ‘3D Grippy Skin’ 기능으로 미끄럼 방지가 탁월하다. 소프트 코팅과 함께 진공 공정을 적용하여 쾌적하고 시원한 감촉을 선사함은 물론 쉽게 뜨거워지는 스마트폰의 열기를 경감시켜 주니 정말 좋다. 무엇보다 기존의 방탄 소재인 ‘Aramid’를 사용해 스마트폰의 보호에 각별히 신경을 썼다. 아라미드는 ‘AeroSpace’에 사용되고 있는 각광받는 신소재이다. 일반적으로 경주용 차량 및 방탄소재로 추천되며 뛰어난 내열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케이스 내부의 금속판이 정교하게 배치되어 무선충전에 용이한 ‘Wireless Charging Friendly’ 기능은 PITAKA만의 특별함이라고 보아진다.

기존의 탄소 섬유를 사용하여 만든 케이스는 전도성이 있으나 아라미드 섬유는 전기를 전도하지 않고 통신신호의 수신 감도를 낮추거나 통화품질을 저하시키지 않는다. 또한 자연 상태의 아라미드는 밝은 황금색이며 훌륭한 색채로 착색이 가능하다. 탄소 섬유는 언제나 검은 색이며 그 자체로는 착색 될 수 없어 이 판별 방법을 이용해 카본 핸드폰 케이스인지 아라미드 핸드폰 케이스인지 구별 할 수 있다고 한다. PITAKA의 아라미드 핸드폰 케이스는 멋진 색상으로 다양하다. 언제 어디서든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PITAKA의 케이스는 이제 맥 케이스로 재탄생되어 많은 매니아들의 사랑을 이어갈 전망이다. 현재 PITAKA 공식 한국 에이전시인 ‘Geek Store’에서 기존 방탄 아라미드 케이스와 맥 케이스를 함께 판매하고 있다.

구매처 http://storefarm.naver.com/geekstore/products/2427555524

Edited by Blue Sea(blueseamlp@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