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ect Your Shoes In Style! PYSIS

Protect Your Shoes… and arrive In Style.

이제 악천후에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당신의 신발을 보호하세요!

악천후에 드레스 슈즈를 망치는 경우가 종종 생긴다. 이런 상황을 대비해 신발도 보호하고 스타일도 챙길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이 출시되어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 상품은 신발 밑창에 고무를 대어 매우 안전할 뿐 아니라 작게 접을 수도 있어 보관도 편리하다. 물론 멋진 디자인은 기본이다.

오염으로부터 슈즈를 보호하여 수명 연장 가능!

PYSIS는 오버 부츠 또는 구두를 신은 구두를 신은 장화를 뜻한다. 이 스타일리쉬하고 특허를 받은 상품은 다양한 스타일의 신발에 착용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역할을 해주는 고무바닥과 간편하게 접을 수 있도록 만든 디자인, 혁신적인 마감 장치로 PYSIS는 바람, 눈, 비, 염분, 오물 등으로부터 신발을 보호해준다. 비바람이 몰아치는 날씨에 더욱 필요한 이 아이디어 상품은 카산드라 드로 야간(Cassandra Droogan)의 아이디어로 세상에 나오게 되었다.

뉴욕으로 이사 한 그녀는 사람들이 우산으로 비옷으로 헤어와 의상을 보호하면서 왜 그토록 아끼고 좋아하는 신발은 보호하지 않는지 의문을 가지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여성들이 비오는 날 부피가 큰 장화를 신어 스타일을 망치는데 착안하여 ‘PYSIS’의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다.  결국 그녀는 NYC의 “Ruslan Custom Designer Boutique”로 비닐 봉지와 오크 꼬리표로 만드는 기술자와 함께 최초의 ‘PYSIS’ 를 탄생시키게 되었다. 스틸레토는 물론 주로 좁은 굽 신발 용으로 설계된 ‘Posh Galoshes for Women’의 가격은 $ 119.00이며 보관이 용이하도록 만든 휴대 가방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Edited by Blue Sea(blueseamlp@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