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est way to travel

TACH is the first built-in connectable Luggage system

 

트롤리가 필요없는 TACH Luggage로 똑똑한 여행 방법을 제시!

TACH Luggage는 체크인 수하물 비용을 최소화 시키고자 했던 아빠의 염원으로 탄생되었다. 아이와 함께 여행중이었던 그는 유모차로 인해 더 많은 캐리온을 체크인 수하물로 이용할 수가 없었다. 또한 어느 집이나 마찬가지로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다보면 늘어난 수하물로 인해 이동 시 매우 큰 불편을 겪었다. 이런 경험으로 그는 자신이 원할 때 2개가 되든 3개가 되든 하나의 수하물로 만들고자 그 해결책을 모색하기 시작했고 드디어 TACH Luggage를 개발하기 이르렀다. 샘플을 사용한 후에 아이디어를 더해 더 큰 모델로 확장했으며 몇 가지 편리한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무엇보다 단순하면서 사용자 편의에 주안점을 두고 최대한 간편하게 설계되는 것이 목표였다. 한꺼번에 여러개의 수하물을 동시에 이동할 수 있어야 하고 다양한 종류의 물건을 넣을 내 외부 공간이 확보되어야 하며 아이를 쫓아 다니거나 물건을 살 때 집중할 수 있는 편의성을 고려하고 수시로 찾는 생수병을 보관할 적합한 위치도 필요했다.

5초 이내에 6개의 Luggage를 1개의 Luggage로

 TACH Luggage캐리 온(carryon)시스템은 3개의 러기지를 연결하고 해체할 때 가장 유용하게 디자인 되었으며 롤링을 할 때는 부착되어 있는 당김 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수하물 중간에 위치한 D링은 전체 무게를 균등하게 분배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설계되어 있어 수하물간의 밀착을 최대화 시켜준다. 일반적으로 공항 표면에서 당김 끈을 사용할 때 생성되는 마찰은 실제 중량의 약 5 %정도이다. 만약 100 파운드의 수하물을 당기는 경우 5파운드의 힘이 필요하다.

TACH Luggage는 최대 6개의 수하물를 롤링할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핸들을 장착하고 있다. 전체 수하물을 하나로 만드는데 필요한 시간은 단지 5초면 충분하다. 이밖에 여행을 즐겨하는 이들과 전문가를 위한 조정 가능한 플렉스 그립 스트랩, YKK 지퍼, 물병 클립 홀더,경량 알루미늄, 고강도 볼 베어링 휠, TSA 잠금 장치가 제공된다. 연결된 TACH Luggage의 윗면은 추가 수하물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여행자에게 더 많은 여유를 갖게 해준다. 특히 물병 홀더가 수하물 외부에 부착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자들에게 반응이 매우 좋다. 재질은 Fabric Nylon이며 색상은 그레이, 블랙, 레드 3종류가 있다.

Edited by JaeEun Lee(themislee1924@gmail.com)

국내 구매처 https://bit.ly/2pz606A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