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코팅제 Ultra-Ever Dry

 

Ultra-Ever Dry®

Ultra-Ever Dry는 초소수, 물 및 내유성, 탄산수소 코팅으로 대부분의 오일 기반 액체를 밀어낸다. Ultra-Ever Dry 제조사만의 독점적인 무향 기술을 사용하여 물체를 코팅하고 물, 일부 오일, 젖은 콘크리트 및 기타 액체를 밀어낸다. Ultra-Ever Dry는 기존의 초소수 기술에 비해 접착력과 내구성이 크게 개선되어 더 확장된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반드시 산업적 용도로만 사용해야 한다. Ultra-Ever Dry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먼저 초소수성 코팅은 물체를 건조하게 유지시켜 물과 다른 액체들을 밀어내는 효과로 젖음방지가 가능하다. 특히 물, 염수, 산 및 염기를 밀어 내기 때문에 부식 방지 기능이 있다. 또한 초소수성 특성으로 코팅된 물질을 완전히 건조시켜 얼음의 형성을 없애거나 서리를 제거하는데 좋으며 겨울철 얼음 제거를 쉽게 해준다. 여기에 박테리아 및 방사선을 함유 한 물 및 기타 액체는 실제로 코팅된 물질의 표면과 접촉하지 않으나 세균 및 방사선이 크게 감소되거나 제거되고 표면에 붙은 오염 제거를 용이하게 해준다.

Ultra-Ever Dry는 더러운 물과 오일을 밀어 내고 박테리아가 살 수 없는 환경을 조성하며 초 발수성 코팅 표면에 먼지, 오물 또는 다른 분자가 축적되면 스프레이 또는 공기의 폭발로 간단히 제거 가능하다. 많은 제품들이 사용 중에 습기, 물, 기름 또는 기타 다른 개체에 의해 오렴이 되고 이런 문제들로 고장이 난다. Ultra-Ever Dry 초소수 코팅을 사용하여 부식 방지는 물론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켜보자. 비용도 절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안전을 개선하여 보다 깨끗한 작업 환경 조성에 만족할 것이다.

구매링크 http://amzn.to/2yIja3X

Edited by Blue Sea (blueseamlp@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