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버스 Pop.Up

 

모듈식 지상 및 영공 승객 수송 컨셉 차량시스템

2017 년 3 월 7 일 제네바에서 처음 출연한 에어버스 Pop.Up은 우주항공  및 자동차 산업이 결합하여 탄생한 혁기적인 솔루션으로 도시 이동성에 대한 멀티 미래 비전을 제시한다. 혼잡한 도시 교통을 완화하고 배기 가스를 줄이기 위해 오로지 전기만을 이용하여 도시의 하늘을 탐험하면서 3차원으로 이동한다. 특히 모듈식으로 지상 또는 공중에 연결되는 캡슐이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운송 수단과 통합 될 수 있다. 인공 지능 플랫폼으로 승객들에게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하며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복합 운송 시스템과 상호 작용가능하다. 육상 및 항공 운송을 위한 자체 조종시스템으로 승객은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제 87 회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 세계 최초로 선보인 모듈식 차량 시스템 Pop.Up은 혼잡한 메가 시티에서 교통 체증을 완화하기 위해 설계된 최초의 모듈식, 100% 전기만 사용하는 무공해 개념 차량 시스템이다. Pop.Up 탄생 배경은 Italdesign과 Airbus가 전 세계 대도시의 통근자들에게 가장 시급하고 중요한 문제인 이동성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공동 의견의 결과물이다. 앞으로 2030년까지 교통 혼잡은 더욱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속 가능한 모듈식 멀티 도시 이동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최고의 엔지니어링 전문 지식을 결합하여 Pop.Up 개념을 창출해냈다. Pop.Up System은 3가지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인공 지능 플랫폼으로 원활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 2개의 서로 다른 독립적인 전기 추진 모듈인 지상 모듈과 영공 모듈을 결합하도록 설계하었다. 승객 캡슐 형태의 차량, 다른 대중 교통 수단도 Pop.Up 캡슐과 통합 할 수 있다. 또 가상 환경에서 사용자와 소통 가능한 인터페이스 모듈이 제공된다.

Pop.Up 시스템은 새로운 사용자 중심의 미래형 운송 시스템으로 도시 통근자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승객은 간단한 앱을 통해 여정을 계획하고 예약만 하면 된다. Pop.Up 시스템은 승객에게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도시간의 이동은 물론 다른 어떤 운송 매체와 연결을 시켜줄 것이다. 헬리콥터보다 더 편리하고 발전된 Pop.Up 시스템은 지금까지 영화에서나 보던 상상의 미래도시로 한발짝 더 다가선 최적의 운송 솔루션이라고 말할 수 있다.

More information  www.italdesign.it

Edited by Blue Sea(blueseamlp@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