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amander Cycle Stroller

Salamander Cycle Stroller

자전거, 유모차, 트롤리로 즉시 변환 가능한 살라만더

 

Walk and Bike Company원하는 즉시 유모차 또는 배달 카트로 전환되는 세계 최초의 자전거 제품을 출시 했다. 약 5년의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된 이 특허받은 제품의 이름은 ‘Salamander Cycle Stroller’, ‘살라 만 더’이다. 네덜란드 스타일의 화물 자전거 또는 어린이용 유모차로 완벽하게 변신하는 이 친환경적인 이동 수단은 두 자녀를 둔 부모나 큰 물건을 실어 나를 때 혹은 좁은 도로를 다닐 때 매우 유용하다. 살라 만 더는 폭이 32 인치 미만이므로 도랑이나 지하철과 같은 대중 교통 출입구를 쉽게 통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밴 및 SUV에서 쉽게 운반 할 수 있도록 접을 수 있게 디자인되었다. 특히 버스 또는 지하철 등의 대중 교통 이용시 유모차로 전환하여 입장 가능한 점은 매우 편리하다.


특별히 조립할 필요도 없으며 상품 박스가 도착하면 핸들 바를 조절하고 자리에 앉기만 하면 된다. 가장 간단하고 편리한 이동 수단으로의 변신치고는 너무 수월하다. 자전거 프레임은 4130 합금 강재의 고광택 검정색이며 캐리어는 2개의 좌석 높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ABS 플라스틱 포드이다. 모든 자전거 부품은 표준 사양이며 3,999.99불 부터 무료 배송이기는 하나 현재 한국으로의 배송은 불가하다. 구매시 1년 무상 AS를 해주며 프레임은 평생 보장이다. 제품 사이즈는 48 x 31 x 30 인치이며 무게는 85 파운드, 캐노피별로 빨강과 회색 두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구매링크   http://amzn.to/2Dsu588, 제품 상세 설명 https://wicycle.com

Edited by Blue Sea(blueseamlp@gmail.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